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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은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경제적 책임뿐만 아니라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경쟁우위를 창출하고 고객, 임직원 등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기업을 경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윤리선도기업이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목표 및 추진전략 정보
비    전고객과 국민에게 신뢰받는 "Clean KESCO"
목      표종합청렴도 및 부패방지 시책평가 1등급
추진방향청렴·윤리 문화정착투명경영인권보호
전략과제
  • ■ 윤리경영 시스템 재정비
  • ■ 효율적 윤리프로그램 시행 및 교육 강화
  • ■ 투명경영 시스템 강화
  • ■ 열린 행정 구현
  • ■ 인권체계 확립
  • ■ 인권존중문화 확산
규정체계 윤리규범(윤리헌장·윤리강령·행동강령) 직무범죄고발 등 부패방지 관련 5개 지침
전담조직자율준수사무국/사회적가치부
(윤리경영 총괄 전담)

감사실/전략감사부, 청렴감찰팀
(반부패청렴위원회, 준감사인,
 감사자문위원회)

지속경영위원회(62개)
고객자문위원회(60개)
행동강령책임관(63명)
생생윤리모니터(60명)

평가·환류 및

국민의견 수렴

외 부내 부성과 및 자체환류

공공기관 청렴도
부패방지시책평가
사회적가치 기여도

KESCO시민참여혁신단

e-감사시스템
윤리인식도 조사
고위직 부패위험성 진단

방만경영 체크리스트

임직원행동강령 점검
우수사례 공유 및 확산
통합성과관리시스템

e-HRD 윤리교육 강화

  • 담당부서 :사회적가치부       TEL:063-716-2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