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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철저한 전기안전관리로 전기재해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며, 모든 국민을 고객으로 생각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고대상

  • 부조리 등 전기안전공사 업무와 관련한 제반 불이익 사항
  • 공익침해 행위 신고대상법률(전기사업법 제74조)
  • 업무와 관련하여 압력, 청탁, 금품, 상품권, 선물, 향응 등의 요구 및 수수행위신고서(자진 신고용)신고서(자진 신고용)신고서(제3자 신고용)신고서(제3자 신고용)
  • 민원 처리의 부당한 지연 및 반려행위
  • 업무와 관련되는 영리행위
  • 상급자가 본인 또는 제3자의 부당한 이익을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해치는 부당 업무지시(단, 내부직원에 한함)
  • 기타 고객불편 및 시정이 요구되는 사항
  • 허위신고 방지를 위하여 타인의 주민등록번호, 성명을 사용하거나, 사실에 근거하지 않는 무고,
    근거없는 비방, 개인 사생활에 관련된 것은 처리하지 않겠습니다.
  • 기술적인 문의는 [질문과 답변]란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기요금 및 전주이설 등과 관련된 사항은 한국전력공사 www.kepco.co.kr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방법

  • 신고내용은 6하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신고
  • 실명을 원칙으로 합니다.
  • 익명, 주소 불분명 등 비정상적인 신고사항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 실명으로 접수되었다고 하더라도 연락처가 허위일 경우 익명으로 간주합니다.
  • 제보 내용이 허위일 경우 명예훼손이 될 수 있으므로 구체적 사실에 입각한 실질적인 제보만 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결과 회신

  • 처리결과는 e-mail을 우선으로 하며 상황에 따라 전화, 팩스, 우편 순으로 회신합니다.
  • 담당부서 : 감사실
  • 우 편 : 55365 전북 완주군 이서면 안전로 111 한국전기안전공사 감사실 민원담당자
  • 전 화 : 063-716-2723~7
  • 팩 스 : 063-716-9651

제보하기

  • 담당부서 :전략감사부       TEL:063-716-2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