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안전공사는 경영정보에 대한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경영의 투명성 향상을 위해 경영공시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민의 경영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경영효율성 증진과 고객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영공시 전체목차보기전기안전관리자가 없는 일반용전기설비(주택 및 소규모 건물)의 고충발생시 24시간 긴급출동하여 무상으로 고객 고충을 신속하게 처리
구분 | 2017년 | 2016년 | 2015년 | 2014년 | 2013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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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수 | 65,831 | 66,352 | 72,260 | 74,274 | 70,313 |
서울 | 부산울산 | 대구경북 | 인천 | 광주전남 | 대전충남 | 경기 | 강원 | 충북 | 전북 | 경남 | 제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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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5 | 4,429 | 7,290 | 4,168 | 3,636 | 5,205 | 10,468 | 2,825 | 3,462 | 2,419 | 4,992 | 1,185 |
평일 주간 | 평일 야간 | 휴일 주간 | 휴일 야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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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126 | 10,444 | 6,395 | 6,395 |
국민기초생보자 | 차상위계층 | 장애인(1~3급) | 국가유공자 | 독립유공자 | 5.18민주유공자 | 사회복지시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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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61 | 51,266 | 1,289 | 2,069 | 74 | 5 | 2,167 |
누전차단기 | 배선용차단기 | 콘센트류 | 꽂음플러그 | 멀티콘센트 | 스위치류 | 전선류 | 등기구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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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423 | 7,645 | 5,945 | 408 | 6,585 | 4,481 | 5,874 | 21,8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