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최고의 기술역량을 바탕으로 시대변화를 선도하는 전기안전관리체계를 구축

고객의 행복과 가치를 창조하는 글로벌 전기안전 중추 기관으로 도약하겠습니다.

인사말

우리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소중한 국민 여러분의 생명과 재산을
전기재해로부터 지켜드리는 국내유일의 전기안전관리 전문기관입니다.

증명사진
한국전기안전공사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장 최덕기

안녕하십니까?
한국전기안전공사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대전광역시 동구에 소재한 한국전기안전공사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및 충청남도 전 지역을 관할하고 있으며, 원활한 전기안전 관리를 위해 산하 5개 지사(천안아산지사, 충남중부지사, 충남남부지사, 서산태안지사, 충남서부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각종 전기설비에 대한 검사·점검, 전기안전 홍보는 물론 재래시장과 여러사람이용시설 상시점검 등 전기재해 예방을 위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의 전기안전 고충을 해결하고자 365일 24시간 긴급출동고충처리서비스(1588-7500)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 소외계층에 대한 희망나눔 실천을 위해 사랑의 헌혈, 그린홈·그린타운, 복지만두레 결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1사 1교 협약, 어린이 전기안전 교육, 합동 캠페인 등 지역사회와의 공생발전을 위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전기안전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공사를 방문하시거나 고객만족 핫-라인 또는 홈페이지(https://www.kesco.or.kr)에 글을 남겨 주시면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국민의 곁에서 감동을 주는 최고의 서비스로 도와드릴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리며, 여러분과의 인연을 소중히 하는 한국전기안전공사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가 되겠습니다. 언제나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